집순이 렐라의 작은 세상

매력넘치는, 부부의 세계 불륜녀는 누구? 본문

방구석 드라마

매력넘치는, 부부의 세계 불륜녀는 누구?

렐라 ♪ 2020. 4. 4. 18:47
반응형

한소희



부부의 세계 불륜녀로 나오는 한소희는 저는 이 드라마를 보면서 처음 보는 인물인데 굉장히 매력적이더라고요..


여자인 제가 봐도 절로 눈이 가더군요..


저와는 다르게 참 여성스럽고 매력 넘치는 페이스와 라인을 가졌더라고요..


부럽다~~~~ㅋ


누가 봐도 반할 듯~! 여자인 제가 봐도 그런데 남자라면 더더욱~!! ㅎㅎ~


부부의 세계 불륜녀로 나오는 그녀의 이름은 한소희.


키 165cm로 9아토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7년에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하고 K-모델 어워즈 CF 부문 올해의 모델상도 받았더라고요..


역시 상큼하고 매력적이더라니.. ㅋ


극 중에서도 미인대회 출신의 엄마 딸로, 필라테스 강사로 나오더라고요..


부부의 세계가 어제 금요일 3회가 방영되고 오늘 밤 10시 50분에 4회가 방영 예정인데요..


어제 김희애(극 중 지선우 역)가 불륜 장면을 목격하고 선우의 몰아치는 감정 변화를 보면서 


참 다들 같이 부글부글했을 텐데요,


빠른 전개와 함께 김희애의 몰아치는 섬세한 감정 변화가 극중 몰입도를 더하여 시청률과 함께 화제가 되고 있죠~



부부의 세계



김희애와 부부의 세계 불륜녀 한소희(극 중  여다경 역)의 두 여자의 신경전과 함께 그 사이에 낀 박해준(극 중 이태오 역)이 어떤 태도를 취할지..


오늘도 완전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요즘 TV보다는 모바일로 영상을 많이 보죠?? 


저 또한 이어폰으로 소리 크게 틀어놓고 뒹굴뒹굴하면서 이불 푹 덮고 누워서 보는 게 더 좋더라고요


특히 모바일로 볼 때 뉴스나 드라마 등 티빙 앱으로 보는데 그게 또 쏠쏠한 재미가 있답니다.


드라마를 보면서 실시간 댓글을 주고받을 수가 있어서 


핫한 드라마일수록 시청자가 많다 보니 댓글의 반응 또한 핫한데요,


그 댓글 보는 재미로 볼 때도 있다는.. ㅎㅎ


참, 그리고 부부의 세계가 19세 이상 관람가더라고요..


그래서 부부의 세계 곧 시작할 시간이 다 됐는데 티빙 앱에서 갑자기 성인인증하라고 뜨는데 


비번 헷갈려서 드라마 놓칠까 봐 식겁했다는.. ㅋㅋ


티빙(TVING)으로 보실 분은 미리미리 앱 다운로드 하셔서 성인인증해놓고!


맥주 한잔하면서 같이 치킨 뜯으실 분은 미리 치킨 주문해놓고 같이 부글부글하며 물고 뜯어보아요~ㅋ


자자, 그럼 오늘도 부부의 세계, 같이 본방사수합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