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순이 렐라의 작은 세상

오늘도 하이바이마마 결방? 왜? 본문

방구석 드라마

오늘도 하이바이마마 결방? 왜?

렐라 ♪ 2020. 4. 5. 22:24
반응형

사고로 죽어 귀신이 된 차유리가 남편 조강화와 딸 서우, 현부인 오민정의 앞에 나타나면서 펼쳐지는 49일간의 환생 이야기로


김태희 주연의 하이바이마마가 tvN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되고 있는데요..,



메인 포스터



현재 12회까지 방영이 되었고, 이제 마지막까지 4회가 남아있는데


어제 토요일 하이바이마마가 결방이었죠. 그리고 스폐셜 방송으로 대체되었었는데, 다들 보셨나요?



오늘도 일요일 역시나 하이바이마마 결방이더라고요.


따로 스폐셜 방송이 더 방영되는 건 아니고 오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재방이고요.


기다렸던 분들은 아쉽지만 다음 주까지 기다려야 될 것 같네요~ㅎ


혹시나 코로나 때문인가 싶은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건 아니라고 하네요.


하이바이마마 결방 이유는 안정적인 제작 환경을 위해서 그런 결정을 했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어제 스폐셜 방송 마지막 부분에 13회 예고편도 나왔었는데.. !!


으잉? 뭐지?? 어떻게 되지? 하면서 더욱더 궁금증을 자아내더라는!!


다음 주까지 어떻게 기다려야 할지.. ㅎㅎ



예전 김태희 씨는 연기력은 호불호가 있었는데요


엄마가 된 배우 김태희 씨라 그런지 더 감정을 잘 담아내는 것 같기도 하고


뭔가 연기력이 깊어진 것 같더라구요..


보면서 눈물 나게 하는 장면들이 많더라고요..


계속 훌쩍거리면서 보게 되더라는..


차유리 & 조서우


오민정 & 조서우



마지막에 작가님이 어떻게 끝을 맺을지 모르겠지만


과연 김태희(극 중 차유리 역)가 환생을 할지.. 아님, 하늘로 그냥 올라가버릴지.. ??!!


차유리가 환생하면 오민정이 불쌍할 것 같고,


차유리가 환생 못하고 하늘로 올라가버리게 되면 차유리가 불쌍한 것 같고..!!


다들 저랑 같은 생각 아닌가요??


차유리, 오민정 둘 다 좋은 방향으로 결말이 났으면 하는 애청자로서의 바램이랄까?? ㅎㅎ~


참 마지막이 어떻게 결말이 날지 무척이나 궁금해지네요..



아 그리고 드라마를 보면서 놀랐던 부분!!


그 자살한 여자 귀신으로 나오는 분이 바로 하트시그널 시즌 1에 나왔던 배윤경이더라고요.. 


정말 몰라봤었어요~ㅎ


그리고 한 가지 더~!! 딸 조서우 역으로 나오는 아역배우 서우진은 남자아이라고 하더라고요..


깜짝 놀랐어요~ 여자 아인 줄로 알았는데 왜 이렇게 이쁘게 생긴 거죠?? ㅎㅎ~


다들 아셨나요?? 나만 몰랐었나~ㅎㅎ


그럼, 담 주까지~ 다들 1주일만 버텨보아요~~!!

반응형
Comments